사진게시판

2023년 (사)통영거제환경운동연합 정기총회 잘 마쳤습니다.

  • 관리자
  • 2023-02-01
  • Hit : 266

첨부파일

(사)통영거제환경운동연합(이사장 지욱철)은 지난 1월 31일 화요일 오후 6시, 통영거제환경운동연합 통영사무소 사무실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되었습니다.

23년총회모습.jpg


1부 식전행사로

사무국장 및 의장 7년의 임기를 마무리하신 원종태 국장에게 공로패를 전달드렸습니다.

일신의 이유로 사퇴하시는 남정희 이사와 정미란 이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환경보호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4명에게 표창을 진행했습니다.

원종태공로패.jpg

△통영거제환경운동연합이사장 표창= 스티로폼 부표 제로화를 통해 해양생태계 회복에 기여하신 해양수산부어촌양식정책과 과장 서진희 / 어민참여형 해양쓰레기 정화사업을 통해 해양생태환경 개선 및 어민 인식증진에 기여하신 경상남도청 해양수산국장 김제홍 / 위기의 진해만 해양환경 보존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신 국회의원 이달곤 / 어민참여형 해양쓰레기 정화활동에 참여하여 해양환경 보전에 기여하신 경남마을공동체활동가 차금희 회원님께 수여되었습니다. 

 

2부 정기 총회에서는

 지난 이사회에서 추천된 이동호 회원과 엄철규 회원을 이사로, 황정원 회원을 감사로 선출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이동호 이사는 전 참마을만들기 대표이며, 현재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통영지회장입니다. 엄철규 이사는 현재 통영굴수하식수협 상임이사로 재직중에 있습니다. 또한 황정원 감사는 거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국장으로 재직중입니다. 이로써 5인의 이사회와 2인의 감사로 임원진을 구성했습니다. 

이동호이사.jpg

 

엄철규이사.jpg

 

이번 총회에서는 2022년 사업내용과 결산 보고와 평가, 2023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임원진 선출 등을 안건으로 상정, 토론을 거쳐 원안대로 의결되었습니다. 

 

2023년에는 해양쓰레기 정화활동과 더불어 더 많은 시민과 함께 환경문제를 고민하고 해결하는 활동을 추진할 계획입니다.